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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철학자들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일관성 없는 행동을 취했음에 틀림없다. 그는 고향과 재산을 떠나 고향 사람들 속에서 소박한 시골 생활을 하며 불과 물이라는 신비로운 힘을 연구하는 것에 기뻐했고, 과학적 추구를 모두 버리고 건조한 땅에서 생선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의 과학조차도 연극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그것을 불명예로 만들었다. 그는 강연과 테이블 올, 오페라 도담동포스기 노래, 헝가리 코틸론 춤, 여우 사냥, 아름다운 여인을 구해내고 귀족 일에 몰두했으며 아름다운 백작 부인을 위해 장교와 결투하다 무절제한 백작 부인에게 방해받을 위험을 무릅썼다. 야만적이다! 이 모든 것을 돌이켜보면 아이번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아이고, 얼마나 혼났을까.그리고 카페 식당 지금 나 자신을 우롱하고 있겠지! 이 패셔너블한 페스트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넌센스와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무엇보다 안젤라 백작 부인이 할아버지와 전쟁을 벌이고 있는가, 빈에 가고 있는가, 페스트에 와 있는가. 왜 나는 아무 목적 없이 이런 어울리지 않는 생활을 해야 하는가? -- 그리고 나에게는 목적이 있지만, 만약 이 일이 세상에 알려진다면 나는 지금의 나보다 더 큰 우자로 간주될 것이다.] 이제 이반의 반성이 공표된 것처럼 그의 명백히 목적 없는 행위의 이유를 이들 페이지의 독자 앞에 놓고, 그가 도담동카드단말기 우자일 것이다.감정과 감정을 가진 사람으로 그의 뜻대로 행동하는 사람이다. 그가 해야 할 일 어떤 유형의 성질로는 마음이 침묵할 수 없다.마음에는 권리가 있다. 우리는 새뮤얼 수도원장이 처음 이반을 방문했을 때 그가 테우데린데 백작 부인의 초대를 거부하는 행위를 발견했음을 기억할지도 모른다.사실 그는 봉다바라로 돌아가기 직전이었고 편지 도착이 그의 모든 계획을 신규 창업 오픈 바꾸어 페스트에 남은 원인이었다. 이 편지는 빈에서 온 것으로 작가는 수년간 예술가의 제1종인 알파드 베랭이 사이에서 언급돼 온 한 피아니스트였다. 우리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인 거의 14년 전 이반은 베레니스의 집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우리는 나중에 그가 거기서 무슨 짓을 했는지 알게 될 거야. 당시 알파드는 다섯 살짜리 아이였다.그는 이미 천재로 간주돼 피아노로 긴 곡을 연주할 수 있었다. 당시는 호전적이고 애국적인 행진이 유행하고 있었다. 어느 날 한 집안의 살림꾼인 아버지가 급사했다. 이완은 특히 고아의 아들 때문에 많은 절망감을 느꼈는데, 이완은 자신을 돌보고 교육을 해 주겠다는 약속으로 그녀를 위로했다.